AL@MAIL

ZOIS는 IT기술력의 전문화 및 고도화를 이끌고 있으며, IT기술 발전에 선두가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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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공서비스

[ 도입/개발 서비스 ]

데이터 이행 서비스
  • 고객님의 기존 메일 서버로부터 정보, 메일 및 기타 정보에 대해 데이터 이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행 작업은 고객님의 환경에 맞춘 이행 스크립트에 의해 보다 확실한 검증 가능한 작업으로 실시됩니다.
  • 기존 환경에서 각종 데이터를 export 또는 직접 reading 가능함이 전제 조건이며 요구사항 정의 결과 고객님 환경의 데이터 상태와 기타 상태를 검토하여, 견적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Customizing 서비스
  • Customizing 개발 서비스는 고객님의 요구에 따라서
    • 1. 오리지널 스킨 제작
    • 2. 제품 기능 Customizing
    등을 제공하며, 그 밖의 여러 가지 Customizing 개발이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요구사항을 수렴하여 페사의 기술자가 소스를 수정하거나 필요에 따라서 신규 모듈 개발 등을 실시합니다.
인스톨 서비스
  • 폐사의 기술자가 고객님의 환경에 Webmail Pro 인스톨 및 메일 서버 구축 등 초기설정을 합니다. 또한, 필요에 따라서 동작에 필요한 컴포넌트(PHP, DB 등)의 인스톨, 방화벽/DNS설정도 합니다.
  • 설정은 인스톨 및 네트워크 설정만 대상으로 합니다.
  • 개별 도메인/메일계정 등록 등은 작업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표준 Support 서비스 ]

  • 개요

    • 표준 Support 서비스는 Webmail Pro 제품에 대한 Support 서비스입니다.
    • 구입 후부터 1년간 아래의 Support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 1. 메일/온라인 포럼 등의 기술 Support
      • 2.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기술 Support 내용

    • 인스톨, 초기설정, 조작, 제품 동작 등에 관한 일반적인 질문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 표준 Support 서비스의 이용

    • 표준 Support 서비스는 제품 구입으로부터 1년간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 구입 후 2년 차 이후에는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 가격은 제품 라이선스의 75%입니다.

[ 확장 Support 서비스 ]

  • 개요
    • 확장 Support 서비스는 표준 Support 서비스에 추가하여 아래의 Support가 제공됩니다.
    • 1. 최우선 대응(표준 Support 서비스를 우선으로 대응 합니다.)
    • 2. 고객환경에 원격 접속(SSH 등) 기술 지원
  • 기술 Support 내용
    • 필요에 따라서 SSH 등을 이용하여 고객님의 환경에 원격 접속, 설정 상태 및 조작 상황을 조사하여 고객님의 질문에 최적화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장 Support 서비스의 기술 Support 범위는 오리지널 소스 코드 부분만 대상으로 합니다.
    • 제품에 수정(소스 변경, DB 변경 등)을 한 경우, 문제 해결이 불가 할 수도 있습니다.
  • 확장 Support 서비스의 이용
    • 확장 Support 서비스는 1년 단위로 주문 가능합니다.
    • 가격은 제품 라이선스와 관계없이 150,000원/년(VAT별도)입니다.
    • 제품에 수정(소스 변경, DB 변경 등)을 한 경우, 문제 해결이 불가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