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조이스(주)
조이스
회사소개
인사말
미션
연혁
오시는 길
채용정보
사업분야
SI 사업
IT 아웃소싱
웹/모바일 개발
홈피닷컴
홈피닷컴
EC-CUBE
EC-CUBE?
Architecture
기능소개
제공서비스
자료실
구축사례
AL@MAIL
AL@MAIL?
Architecture
제공서비스
자료실
MailArchiva
MailArchiva?
Architecture
기능소개
모바일 버튼
AL@MAIL
ZOIS는 IT기술력의 전문화 및 고도화를 이끌고 있으며, IT기술 발전에 선두가 되겠습니다.
홈
AL@MAIL
제공서비스
제공서비스
AL@MAIL?
Architecture
제공서비스
자료실
[ 도입/개발 서비스 ]
데이터 이행 서비스
고객님의 기존 메일 서버로부터 정보, 메일 및 기타 정보에 대해 데이터 이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행 작업은 고객님의 환경에 맞춘 이행 스크립트에 의해 보다 확실한 검증 가능한 작업으로 실시됩니다.
기존 환경에서 각종 데이터를 export 또는 직접 reading 가능함이 전제 조건이며 요구사항 정의 결과 고객님 환경의 데이터 상태와 기타 상태를 검토하여, 견적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문의하기
Customizing 서비스
Customizing 개발 서비스는 고객님의 요구에 따라서
1. 오리지널 스킨 제작
2. 제품 기능 Customizing
등을 제공하며, 그 밖의 여러 가지 Customizing 개발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요구사항을 수렴하여 페사의 기술자가 소스를 수정하거나 필요에 따라서 신규 모듈 개발 등을 실시합니다.
문의하기
인스톨 서비스
폐사의 기술자가 고객님의 환경에 Webmail Pro 인스톨 및 메일 서버 구축 등 초기설정을 합니다. 또한, 필요에 따라서 동작에 필요한 컴포넌트(PHP, DB 등)의 인스톨, 방화벽/DNS설정도 합니다.
설정은 인스톨 및 네트워크 설정만 대상으로 합니다.
개별 도메인/메일계정 등록 등은 작업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문의하기
[ 표준 Support 서비스 ]
개요
표준 Support 서비스는 Webmail Pro 제품에 대한 Support 서비스입니다.
구입 후부터 1년간 아래의 Support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1. 메일/온라인 포럼 등의 기술 Support
2.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기술 Support 내용
인스톨, 초기설정, 조작, 제품 동작 등에 관한 일반적인 질문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표준 Support 서비스의 이용
표준 Support 서비스는 제품 구입으로부터 1년간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구입 후 2년 차 이후에는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제품 라이선스의 75%입니다.
[ 확장 Support 서비스 ]
개요
확장 Support 서비스는 표준 Support 서비스에 추가하여 아래의 Support가 제공됩니다.
1. 최우선 대응(표준 Support 서비스를 우선으로 대응 합니다.)
2. 고객환경에 원격 접속(SSH 등) 기술 지원
기술 Support 내용
필요에 따라서 SSH 등을 이용하여 고객님의 환경에 원격 접속, 설정 상태 및 조작 상황을 조사하여 고객님의 질문에 최적화한 답변을 드립니다.
확장 Support 서비스의 기술 Support 범위는 오리지널 소스 코드 부분만 대상으로 합니다.
제품에 수정(소스 변경, DB 변경 등)을 한 경우, 문제 해결이 불가 할 수도 있습니다.
확장 Support 서비스의 이용
확장 Support 서비스는 1년 단위로 주문 가능합니다.
가격은 제품 라이선스와 관계없이 150,000원/년(VAT별도)입니다.
제품에 수정(소스 변경, DB 변경 등)을 한 경우, 문제 해결이 불가 할 수도 있습니다.